신용카드 현금화 - An Overview

⑦ 청소년 유해 매체물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청소년보호법에 따른 청소년이 아니어야 하며,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한 인증 수단을 통해 성인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. 인증을 받지 않는 경우, 해당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됩니다. 

③ "투믹스"는 "회원"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하여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. 

⑫ 투믹스"는 "회원"에 대하여 "청소년보호법"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. 

이 경우 "투믹스"는 사전에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. 

- 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.

이 약관은 ㈜투믹스(이하 "회사" 또는 "투믹스")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"투믹스"와 회원과의 권리, 의무 및 책임 사항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④ 전항과 관련하여 "투믹스"에 발생한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 

이용자들이 방문한 투믹스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, 검색어, 보안접속 여부, 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광고를 포함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.

③ 회원은 "투믹스"가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자료, 서비스, 소프트웨어 등을 "투믹스"의 서면 동의 없이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, 대여, 대출, 배포, 제작, 양도, 라이선스, 담보권 설정, 상업적 이용 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. 

② 회원은 관계법령, 본 약관의 규정, 이용안내 및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사항, "투믹스"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, 기타 "투믹스"의 카드깡 방법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. 

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"투믹스"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,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"투믹스"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. 다만,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 

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 단, 회원가입을 유지하실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② "회원"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"투믹스"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. 

⑫ 투믹스"는 "회원"에 대하여 "청소년보호법"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.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